이용자 고충처리 안내

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에서는
복지관을 이용하시는 과정의 어려움이나 건의사항을 수시로 듣고 개선해 나가고자 합니다.

복지관의 프로그램이나 시설, 환경 등에 건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시거나,
메일, 홈페이지 내 ‘온라인상담’ , 복지관에 비치된 '고객소리함'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.

의견을 주시는 방법

1.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
  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

2. 복지관 내 고객소리함
   (복지관 1~4층 엘리베이터 앞)

ㆍ담당자 : 기획홍보팀 심진주 사회복지사  ( 전화 070-4016-2124, 메일 epwoori2111@goodwoori.or.kr)